동갑 연예인 둘이 동갑이라니 와 . . 진짜 충격 

토마스생스터 리엄헴스워스  동갑 연예인 어떤이유에서인지......?

 동갑 연예인 헐? 한사람은 아역배우 해도 될 정도인데?

동갑 연예인 둘 다 다른 의미로 90이라는게 놀랍다

아래  동갑 연예인 보시죠.


출처 -내아카

토마스 생스터 (Thomas Sangster | Thomas Brodie Sangster) 영화배우 
출생 1990년 5월 16일 (영국) 
신체 179cm 

라고 한다 

얘가 엠마왓슨 제니퍼 로렌스 크리스틴 스튜어트랑 동갑이야......................................................






유명했던 러브 액츄얼리 시절






2005년 내니 맥피 


몇살때인지 모르겠다 ;ㅅ; 

팬이 아니라서;ㅋㅋㅋ 그냥 텀블러때 짤줍 
미소년이네



여전히 몇살때인지 모르겠으나 미소년임



영화 "Nowhere boy(2009년작)" 에서 폴 매카트니 역으로 나옴






토마스 생스터랑 동갑내기 칭구 아론 존슨 (존 레논 역).... 
심지어 토마스가 생일도 빠르던데 왜죠........................................... 

왜 토마스가 몇살 동생같아보이죠....진짜 심히 동안인듯... 






최근에 찍은 사진 

왕좌의 게임 시즌3에서 조젠 리드역으로 나옴 
그런데 여전히 청소년같아 보인다...... 
(배역 자체가 청소년이긴 하지만서도..... 오프에서까지 청소년티가 나다니ㅠㅠ)



진짜 어릴때랑 똑같이 큰듯... 


================= 


그대로 자란 아역배우 물타기하다가 토마스 생스터 생각나서 텀블러에서 짤줍해서 글 써봄ㅋㅋㅋㅋ 

노웨어보이에서 토마스 생스터봤을때 진짜 어릴때랑 존!!!!똑!!!!! 
이라 박지빈 보는 느낌이고 좀 이상하고 그랬는데 
그래도 다시 사진보니 생각보다 괜찮네ㅋㅋㅋ 
훈훈하다ㅋㅋㅋ 

아론존슨이랑 똑같이 90년생이라고 했을때 진짜 충격먹었는데.... 
아직도 되게 어려보임 최강동안... 

아무튼 예전에 영화보는동안 나랑 나이 비슷한데 나만 나이먹고 

토마스 생스터는 그대로인거같아서 기분이 묘했어...





어이쿠..사진크기는 제 의도가 아닙니다

둘 다 1990년생

둘 다 놀라움

수지랑 동갑인... 코트니 스터든 최근 모습;;

출처 - 네이트




정말 보자마자 레알로 깜놀한 코트니 스터든 최근 모습.....

몇 살 같음? 관리 잘한 중년 여자 배우 같지 않음?

근데 94년생임;;; 설리 수지 크리스탈 손나은 이런 애들이랑 동갑;;;;;




35살 차이나는 남편이랑 이혼하고 잘 지내나 궁금했는데

이 사진 옆에 전 남편 있음;; 뭐지 재결합했나;;;




이 사진은 그래도 좀 이쁘게 나왔....




하지만 어떻게 봐도... 94년생 같지 않음.....

얘네 나이로 하면 19살임;;;; 믿김?;;;;;




아 진짜.. 예전 얼굴을 알아서 그런지 더 안타까움........




불과 몇년 전엔 걸어다니는 인형 같았던 코트니....




아니 이렇게 적당한 정도가 아니라 딱 이쁜 몸매에

얼굴은 인형 뺨치더니ㅠㅠ 왜ㅠㅠㅠㅠ




갑자기 성형 수술을 하기 시작하더니




무리한 가슴 확대 수술까지 받아서 말 많았음....




이게 작년 사진이니... 작년에 비하면 많이 젊음을 찾은 것 같다만....

아.... 아까워ㅠㅠㅠㅠㅠ 진짜 바비인형 같았는데ㅠㅠㅠㅠ

어딜 봐서 19살임...?ㅠㅠ



Posted by docpape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