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원 근황 

백지영 남편 정석원 근황,  연극 봄날은 간다를 관람한 인증샷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정석원 근황은  “남편 연극관람. 봄날은간다..... 엄청 슬펐지만 따뜻했어요~”  

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입니다 정석원 근황 행복해 보이시네요

아래  정석원 근황 보시죠.

 
 을보니

정석원 근황 관련 이미지








행복해보이시네용ㅋㅋㅋㅋ
정석원씨는 연극분장때문에 저렇게 약간 초췌해 보이시는거겟져?ㅋㅋㅋㅋ

백지영-정석원 결혼식 현장사진 모음

배우 정석원(@sukwon7123) 씨와 가수 백지영(@jiyoungbaek) 씨가 지난 2일 오후 서울 광장동 W서울워커힐호텔에서 화촉을 밝혔다. 
이날 '백지영·정석원 결혼식' 하객으로는 고소영, 유재석, 강호동, 이민호, 이정현, 박진영, 김창렬, 채리나, 천정명, 가희, 이지훈, 강타, 박유천, 김재중, 거미, 손담비, 김성수, 김제동, 씨스타, 박보영, 메이비, 박정현, 하주연, 김이지, 신지, 홍석천, 울랄라세션, 송창희 등 많은 스타들이 참석했다.
1부와 2부로 나눠져 진행된 백지영과 정석원 결혼식 1부 사회는 배우 김성수가, 2부 사회는 김창렬이 맡았고 MBC ‘나는 가수다’를 통해 인연을 쌓아온 김영희 PD가 주례를 맡았다. 축가는 가수 성시경, 김범수, 문명진, 리쌍이 맡았으며 부케는 왁스와 유리가 받았다.
이날 트위터에는 많은 연예인들의 축하의 메시지와 결혼식 현장을 담은 사진들이 올라왔다. 트위터로 전해진 백지영-정석원 부부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모아봤다.
2일 방송인 홍석천(@Tonyhong1004) 씨는 트위터에 "지영이는 너무 예쁜신부였다"며 "석원이 손꼭잡고 눈물짓다 웃다 찡긋하다 너무너무이쁜 신부다. 이제 현명하고 지혜로운 아내의 모습으로 이쁜 아내 멋진 엄마가 되길 기도한다"며 백지영-정석원 부부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지영이 부케받는 가수왁스 ㅎㅎ왁스야 이제 시집가자 ㅎㅎ오빠가 신혼여행 같이가줄게"라며 백지영 씨가 부케를 던지기 직전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이날 가수 손담비(@dambi925) 씨는 자신의 트위터에 “지영 언니 결혼 축하 축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날 결혼식을 올린 백지영과 정석원이 무대 위를 걷고 있는 모습을 담은 것이다. 



방송인 이지혜(@jihyesharp) 씨는 이날 트위터에 "넘 추카해 우린 언제나 응원할께"라며 신부대기실에서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이지혜, 유리 씨를 비롯한 백지영의 절친 4명이 핑크빛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담겨 있다.









배우 이민호(@93LeeMinHo) 씨는 2일 트위터에 정석원 씨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석원이형이 장가를가다니!!!!!!!!!!!!!! 형~ 알콩달콩 행복하게 잘 살아용~ㅋㅋ 아 정말 너무 아름답네요"라며 "나도 결혼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백지영 씨와 정석원 씨는 신혼여행을 잠시 미루게 됐다. 임신 중인 백지영은 태교에 힘쓸 계획이며 정석원은 영화 '연평해전' 촬영에 복귀한다.
결혼식 분위기 상당히 좋네요. ㅎㅎㅎㅎ
행쇼행쇼^^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docpaper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