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수술, 교통사고 트라우마..공효진 이진욱 열애 공식 인정

 

공효진 수술 관련 기사 이미지




공효진 수술, 배우 공효진이 교통사고 후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고백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제작발표회가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렸다. 연출을 맡은 김규태 PD와 배우 조인성, 공효진, 이광수, 성동일 등이 참석했다.

이날 공효진은 “차 사고가 난 뒤에 10분밖에 못 자고 자꾸 깨고 차에 대한 공포가 생겼다”며 “이제 얼마 안 되서 극복해나가고 있다”고 입을 열었다.

공효진은 “‘내게도 이런 일이 생기는 구나’ 했는데 ‘많은 분들이 다치고 사람을 잃기도 하고 그런 일들을 겪고 있구나’ 하는 것을 느꼈다. 동승한 친구들도 놀랐고 그래서 다리와 팔을 치료하면서 정신과 선생님과 협진했다”고 말했다.

이어 공효진은 “나는 잠도 못자고 무서운데 선생님이 너무 밝게 ‘괜찮으세요?’라고 묻더라. ‘저 안 괜찮아요’라고 했는데 ‘괜찮아질 거예요’라고 하더라. 안정할 수 있는 약들을 만들어줘서 잠을 더 잘 수 있고 안정을 되찾았다”고 밝혔다.

공효진은 “감기약이나 당뇨병으로 약을 먹듯이 정신과 약을 처방받아 먹는 것도 꺼릴 일이 아니다. 이번에 치료 받으면서 약 먹고 효과를 보고 있다. 마음이 힘들 때 도움 받는 약들이 위험하지 않은 게 많다”고 설명했다.

또 공효진은 “자신에게 일어난 예전 같지 않은 심리적 불안에 대해 약을 먹는 것은 감기약·혈압약과 다르지 않다는 걸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공효진은 지난달 19일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세트장에서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가던 중 3중 추돌 사고를 당했다. 당시 왼쪽 팔이 골절돼 치료를 받았으며 최근 추가로 무릎 수술을 받았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완벽한 외모의 추리소설 작가 장재열(조인성 분)과 겉으로는 시크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 분)가 사랑에 빠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

공효진의 교통사고 현장이 공개됐다.

21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최근 교통사고를 당해 많은 걱정을 자아냈던 공효진의 소식이 전파를 탔다.

앞서 공효진은 지난 19일 새벽 1시 10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세트장에서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오던 중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사고를 당했다.

당시 공효진이 타고 있던 승합차는 차선 변경을 하던 중 화물차를 들이받았고, 이를 뒤따라오던 화물차와 다시 부딪히며 3중 추돌사고가 났다.

이날 방송된 ‘연예가중계’에서는 공효진이 사고 당시 타고 있던 차량의 모습을 공개했고, 해당 차량은 앞과 뒤가 모두 크게 파손돼 있어 당시 사고를 짐잠케 했다.

한편 공효진은 서울 인근 병원에서 골절 수술을 받고 안정을 취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공효진 이진욱 열애, LTE급 공식 인정 '눈길'



꺄~~~완젼 잘어울려요~~
둘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들임~!!^^
'이진욱', '공효진' 결혼까지 좋은 소식 들려주삼요!!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이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관심을 얻고 있다. 
공효진과 이진욱 양측은 29일 "최근 동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다"라며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로써 1981년생 이진욱과 1980년생인 공효진은 새롭게 시작된 사랑을 공개하며 당당하게 '공식 연인'을 시작하게 됐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공효진과 이진욱은 얼마 전 영화인들이 함께하는 자리에서 만나게 돼 친분을 쌓았으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영화계에서는 이미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를 어느 정도 감지했다는 전언. 첫 만남 이후 서로 호감을 보이며 친한 관계를 유지해왔던 이들은 최근 동료에서 연인이 됐다. 둘 다 30대 중반의 배우들인 만큼, 두 사람의 양측 소속사에서도 사생활 부분을 자세하게는 알지 못했던 것으로 파악된다.
공효진과 이진욱은 만난 지 오랜 기간이 흐르지 않았음에도 '쿨한' 성격의 소유자들이기에 열애를 공식 인정하게 됐다.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가식이 없고 솔직하다. 특히 공효진은 여자 연예인임에도 감추거나 숨기는 성격이 아니기에 쿨하게 열애 또한 인정한 것으로 보인다"라고 귀띔했다.

또 양측 소속사에서는 열애 인정과 함께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길 바라며, 배우로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공효진 이진욱 심야 데이트사진 떳어요~보셨나여?




요즘 열애설이 빵빵터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공효진 이진욱 심야 데이트사진 폭격~~

저녁때 경기도로 매운탕 먹으러 가고 강남 카페도 가고

공효진 이진욱 둘이 데이트 하는 사진을 보니 눈물이ㅠㅠ

로맨스가 필요해2보고 이진욱 완전 좋아졌는데 공효진씨 남자일줄이야ㅋ

공효진 이진욱 둘다 탑스타에 선남선녀커플이라 그런지

꾸미지 않은 모습으로 데이트하는데도 빛이 나네요ㅋㅋ 행쇼하십쇼ㅠㅠ

공효진은 진짜 소지섭이랑 조인성이랑 같이 드라마 찍고

현실에서는 연하의 이진욱이 남자친구라니 부럽습니다..ㅠ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docpape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