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 개 사진 뒷모습 완전 청순해, 근데 얼굴은 뒷모습이 이쁜데? 

누구지? 으응?  반전 개 사진 첫짤 뒷모습 귀여운 아이가 털옷입고있는줄알았는데 그나저나 

강아지가 나보다 머릿결이 좋아  반전 개 사진  개인건 알았지만... 진짜 이쁘게 생겼잖아?!

반전 개 사진 가발 씌워놓은줄 알았는데 진짜 털이였어...



반전 개 사진 관련 이미





















‘불쌍한 개의 반전’이라는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화제다.

최근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이 동영상에는 코카스파니엘이 아스팔트 도로에 누워있다.

이어 주인인 듯한 남성이 “예쁜짓 해봐”라고 개를 부르자 뒷다리를 끌고 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러자 남성은 “그렇지, 그렇지”라며 개의 행동을 칭찬한다.

문제는 이 남성이 “걸어와”라고 하자 개가 끌던 뒷다리를 멀쩡하게 쓰며 걸어간다는 것.

26초 분량의 이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아픈척 다리 끌고 다니는게 이쁜짓인가”

“명백한 동물학대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면 일부 네티즌들은 “‘유주얼 서스펙트’의 반전 같다”

“지나치게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는 없다”며 상반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헉...요즘은 개들도 연기를 하네요ㅜㅜ 

정말 동물학대같고..

유주얼서스펙트의 반전ㅋㅋㅋ

긴생머리 스타일별 연예인들 사진모음 ! ㅎㅎ

역시 긴머리하면 전지현이 최고 ㅎㅎ

너무너무 이쁘당..몇년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ㅎㅎ







긴생머리도 섹시할수있다는걸 보여준

이효리ㅎㅎ

스타일리쉬한 머리..ㅠㅠ부럽다.




미녀는괴로워에서도 긴생머리로...

너무너무 이쁜 김아중

웨이브진 긴머리가 우아우아,.,.명품머리>ㅁ<




김아중이랑 같이 팬틴찍었다던데

한가인의 완전 청순한 긴생머리사진!!ㅎㅎ

너무너무이뻐서....나도모르게 ; 소리지른ㅋㅋ




삼순이에서도 긴생머리로 청순하면서도 연약해보이는

너무너무 이쁜 려원

옷도 잘입고 ㅎㅎ 이번에 머리자르긴했지만

그래도 려원도 긴생머리연예인들 최고 중 하나 ,,




반올림에서부터 긴생머리로

주먹만한 얼굴의 소유자..고아라

이제 20살이지만 ..

긴머리가 너무잘어울려서 부러워라ㅠ




한창뜨고있는 소녀시대 윤아..

윤아도 긴생머리중..하나로..ㅎㅎ

너무너무발랄하고이쁜!!

예지미인 광모 모델이 된 윤아양..어린나이에.참.이쁘기도하지.







소녀시대 또하나 ㅎㅎ 막내 서현!!

깜찍해귀여워 ㅠㅠ;긴머리도 ..부러워라.

역시 긴생머리가 어울리면..킹왕짱ㅋㅋ




 
^^











Posted by docpape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