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나라 무보정  뮤직비디오 촬영 사진으로 작은 얼굴, 큰 키와 긴 다리의 9등신에 

가까운 비율의 나라의 모습을 담고 있는 헬로비너스 나라 무보정 뮤뱅인가 무슨 음악프로 출근길에 검정스키니+흰티셔츠+검은모자 쓰고 찍힌 직찍 있는데 나도 모르게 저장 한 헬로비너스 나라 무보정  진심 완벽한 몸매였음 허리 골반라인 헬로비너스 나라 무보정 첫짤 뭐지? 진짜 무보정임? 슬리퍼를 신었어

 



헬로비너스 나라 무보정 관련 이미지



 헬로비너스 @chHELLOVENUS

NO힐, NO보정 나라언니~♡ 
pic.twitter.com/TttYd9VDWt


+ 같이 올라온 사진들







헬로비너스 나라라고 아심

저는 몇 일전에 일산에서 길가다 사인회 하길래 봤는데

넘흐 예쁘심 ㅠㅠㅠㅠㅠㅠㅠ

헬로비너스) 헬로비너스 나라, 운동화 신어도 9등신 비율













엄청난 비율.. ㄷㄷ..













가장 최근은

가수활동은 헬로비너스 - 콘서트 라이브 음원발매, 차 마실래? 활동

연기활동 산이 - 아는사람얘기 MV 여의사

사인회 직촬 사진 공유







이 사인회에서 본 기억이 아주 강렬

인터넷에서 찾아보니깐분당이나영이라는 호칭도 있었음




이게 같은 여자로서 참…………………

진짜 얼굴이 주먹만해요 ㅡ비율 또한 굉장하더라구여

근데 갠적으론이나영 언니보단 한예슬쪽에 더 가까워 뵈임아무튼 너무 부러움

아니 근데 뭘 이 언닌 뭘 먹으면서 자랐길래

이리 이기적인 몸매 비율을 자랑하는거지

분당이나영 나라몸매 비율 쩌는 사진 모음 




얼굴이 안보임 -_-;;)




허벅지가 굵은 편은 아닌데

얼굴이랑 상체가 너무 얇고키가 훤칠하니깐 굵어 보이는 듯




특히 이번에 카스에선 다른 여자 모델들 보다 돋보이네 몸매가 ㅠㅠㅠ

거진 슈퍼모델 출신들이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랑 얼굴 크기가 안꿀림







노출을 안해도 돋보이는 나라 언니 ㅠㅠ




몇 일전에는 프로야구 시타두 했던데 ㅋㅋㅋㅋ

아 나 왜 이렇게 스토커 같이 다 알구 이찡

진짜 보면 볼수록 짱인듯

다른 분들이 보기엔 몸매 비율로 볼 때 어떰

http://club.cyworld.com/tingclub2030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docpape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