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키스 gif 쿨한 서양누님들 kiss me, I'm desperate(전 아주 절박해요) 

진짜 키스할줄이야 몰랐던  길거리 키스 gif  영상에선 훨씬더 많이 하네요..

 길거리 키스 gif 나름 귀염상에 보호본능을 일으킬만한 남자 부탁

길거리 키스 gif 보기 좋네요 ㅎㅎ 남자가 귀여운듯

아래 길거리 키스 gif  보시죠.






키스하는 방법

출처 다음 지식

저는 결혼정보회사를 운영하는데요.

여자친구를 사귀거나 남자친구를 사귀게 되면 손을 잡고

팔짱을 끼고 어깨를 감싸안고 더 가까워지면 키스도 하게 됩니다.

키스에 관련된 몇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키스후 할 말 또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행동

1) 사랑스런 표정으로 미소짓는 행동
2)사랑해..라고 속삭이는 행동
3) 키스후 이마나 볼에 살짝 뽀뽀하는 행동
4) 포옹을 한다.

# 키스하기 좋은 장소

1. 여자친구의 집 근처나 집 앞. 여자가 가장 안심할수 있는 장소입니다.

3. 공원
4. 술집
5. 노래방. 비디오방 등

# 여자친구에게 키스하는 방법

♥ 우선 여자친구에게 "노란색"이라는 말을 하면 키스하겠다고 조건을 제시한다. 이 경우 여자는 절대 노란색이라고 말하지 말아야지 라고 긴장하게 된다. 물론 의도적으로 속는 척하고 말하는 여성도 있겠지만... 남자가 말한다.

"니가 가장 좋아하는 색은?"
"빨간색!"
"그럼 니가 제일 싫어하는 색은?"
"음... 보라색"
"그럼 병아리의 색은?"
여기서 여성들은 무슨 황색이나 옐로우 등으로 잔머리를 쓰겠죠?
"황색~! 쿠쿠쿠.. 내가 바보냐? 그 정도에 속게?"
"얼라리 꼴라리~ 황색이라고 분명히 말했다! 나의 찐적찐적한 키스를 받아랏!"
"무슨 소리야. 노란색이라고 말하지 말랬지 황색이랬어?!"
"봐~ 노란색이라고 말했지."

♥ 우선 여자친구에게 아니라는 말을 하면 키스해 버리겠다고 조건을 말한다. 절대 속지 않을 것 같은 냉철한 눈빛을 한 여자친구에게 태연하게 질문공세를 펼친다.

"자, 넌 도둑이야. 담벼락이랑 대문이 있는데 담벼락을 넘어갈꺼야?"
"응."
"그래? 그럼 담을 넘었는데 개가 있어. 그 개를 죽이겠어?"
"응!"
"정말? 그럼 도둑질을 하다가 주인에게 걸렸어! 주인을 죽일꺼니?"
"응!!"
이때 표정연기가 압권이다. 진짜진짜 실망한 표정으로 연기를 시작한다. 남자가 말한다.
"어? 에이... 이거 알잖아. 누가 너한테 써먹은 거지!"
이경우 대부분 90% 이상의 여자친구들은 실망한 남자친구를 달래며 대답한다.
"아니... 처음이야!"
키스하는 것만 남았다.

♥ 여기까지 방법에 절대 안속는 고도의 지능을 소유한 여자친구에게는 겨울용 방법을 사용해보자.

추운 겨울날 여자 친구와 바람이 최대로 부는 강변등지를 거닌다. 여자 친구가 추위를 느낄 때 외투를 벗어 그녀의 몸을 감싼다. 여자 친구의 감동을 불러 일으킨 후 능청을 부리며 말한다.

"날씨가 너무 쌀쌀하다. 난 괜찮은데 너... 감기 걸리면
어떻하지..." 라고 자상과 감동을 겸비한 말을 하면서 그녀 몸의 외투 (지퍼가 달린 것일수록 좋음)를 잠근다. 최대한 올린후. 팔을 못 움직이게 된 무방비의 그녀에게 키스하면 된다.
참고로 여자가 몸집이 더 크다거나! 이외의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피차 괜한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 하기 바란다. 또한, 여자가 정말로 원하지 않는 경우에 머리로 냅다 남자를 후려칠 수도 있으니 이경우는 더욱 주의한다.

♥ 이렇게도 저렇게도 안속는 여자친구는 정말 필사적으로 하지 않으려는 경우다. 이런 경우는 그 어떤 방법도 통하지 않으므로 100% 확실한 방법을 해야 한다. 좋아! 아니면 싫어! 다. 질질 끌 필요도 없고, 단도직입적으로 나가라.

"나! 너! 키스 해도 되!"

# 키스하는 방법




뽀뽀처럼 입을 쭈욱 내미는것이 아니라 그냥 비스듬히 상대방의 입술에 내입술을 부드럽게 붙이고
혀를 살짝 내미세요
너무 강제로 하려고하면 상대방이 놀라서 되려 입을 꾹다물에 버릴수있으니 천천히 부드럽게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 랍니다.
상대방의 입안에 내 혀가 들어간후에는 상대방의 입속을 여행하는기분으로 부드럽게 움직여 주세요
여자또는 남자친구의 혀를 살짝 건드려 보기도하고 혀로 휘감아 보기도 하고 입천장을 부드럽게 스쳐보기도하고 입술을 살짝 핧아 보기도 하고 !
이런게 키스랍니다 ^^
말로는 어려워도 직접해보면 하나도 어렵지않아요.

참 키스할때 손은
한손은 상대방의 어깨나 허리를 감고 한손은 목뒤나 뒤통수 쪽을 잡아주시면 어색하지 않답니다.

# 첫키스할때 주의사항

첫 키스는 매우 중요합니다. 첫 키스의 성공 여부에 따라 아직 성숙되지 않은 연인 관계가 더욱 가까워질 수도 있고 반대로 금이 갈 수도 있습니다. 영화 ‘미스터 히치’에서 연애 코치로 등장하는 윌 스미스의 말은 절대 과장이 아닙니다. “여자가 어떤 남자와 잠자리를 같이 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첫 키스에 달렸다”는 대사 말이죠.

모든 여성은 멋진 키스를 하는 남성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첫 키스에 성공하려면 신경 써야 할 일이 많습니다. 그만큼 실수를 저지르기 쉽다는 얘기입니다. 첫 키스에서 실수를 한다면 첫 키스가 마지막 키스가 될지도 모르니까요. 다음은 인간관계 전문 칼럼니스트 새러 스테판슨이 들려주는‘남자들이 첫 키스에서 저지르기 쉬운 실수’입니다.

1. 너무 들이대거나 조심하기

첫 키스를 시도할 때는 약간 멈칫하듯 조심스럽게 해야 합니다. 뜨거운 열정을 과시하듯 혼자 일방적으로 몰아가면 안됩니다. 일단 분위기를 잡은 다음엔 여자 친구에게 주도권을 넘겨 줘야 합니다. 여자 친구가 키스를 선뜻 받아들일지 아니면 거부할지 안다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죠. 그러므로 키스를 원하는지 여부가 불확실하다면 칼자루를 상대방에게 넘겨주세요. 그렇다고 매너를 발휘한답시고 “키스해도 될까요”라고 물어보면 안 됩니다.“오늘 만나서 즐거웠습니다”“가까이서 보니 정말 아름다우세요”라고 말하면서 가까이 기대면 여자 친구가 알아챌 겁니다.

조심한다고 해서 마냥 기다리기만 하면 안됩니다. 키스를 하고 싶다는 의사전달을 분명히, 그러나 우회적으로 해야 합니다. 아, 그 전에 먼저 해야 할 일이 있군요. 사랑한다는 고백 말입니다. 손을 잡는 등 스킨십도 좀 자연스러워져야겠지요. 여자 친구가 무의식 중에 키스를 하고 싶다는 신호를 바디 랭귀지로 보낼 때가 있습니다. 그걸 빨리 알아채야 합니다. 당신 얼굴을 빤히 쳐다보면서 무심코 자기 입술을 빨거나 아랫 입술을 깨물고 있다면 첫 키스를 한번 시도해 볼만합니다.

2. 잘못된 타이밍

여성은 프라이버시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더구나 첫 키스는 여성에게 매우 소중하고도 특별한 순간입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단둘이 영원히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하고 싶은 순간이죠. 그래서 첫 키스에서 타이밍은 매우 중요합니다. 기습 공격으로 놀라게 해서는 안됩니다. 적절한 타이밍을 기다려야 합니다. 식당에서 입안 가득 음식을 먹고 있을 때, 또는 룸메이트나 다른 사람이 쳐다보고 있을 때, 열쇠를 찾기 위해 지갑을 뒤지고 있을 때 키스를 시도하는 것은 적절한 타이밍이 못 됩니다. 단 둘이 있더라도 마치 남의 키스를 구경하기라도 하듯 눈을 빤히 뜨고 쳐다보는 것도 여자 친구는 싫어합니다. 눈을 응시하고 입술을 쳐다본 후 일단 키스를 시작하면 눈을 감으세요.

3. 몸을 더듬기

첫 키스에서는 양손을 잠자코 내버려두어야 합니다. 자제력을 상실하면 안 됩니다. 혼자 흥분해서 상대방의 몸을 더듬는 것은 첫 키스를 망치는 지름길입니다. 양손으로 상대방의 얼굴을 떠받치거나 가볍게 팔로 등을 받치는 것 정도는 괜찮습니다. 다른 곳은 당분간 출입 금지 구역으로 생각하세요. 첫 키스에서 모든 것을 다 얻으려고 생각하면 곤란합니다. 약간 모자란 것 같은 느낌으로 끝내는 게 좋습니다.

4. 악취 풍기기

이건 상식입니다. 입에서 악취가 나면 첫 키스가 마지막 키스가 될 수 있어요. 그렇다고 해서 구강 청정제를 너무 많이 뿌리면 처음부터 키스를 하려고 단단히 벼르고 달려드는 뻔번한 놈이 되고 맙니다. 어쨌거나 입에서 악취가 나면 곤란합니다. 식사 후 껌이나 민트로 음식 냄새를 제거하면 되겠죠. 물론 껌은 키스하기 전에 뱉어야 합니다.

5. 침과 지저분한 턱수염

키스를 한답시고 상대방의 얼굴에 침을 묻히면 안됩니다. 감기에 걸렸다면 미리 코도 풀어야 합니다. 첫 키스를 대비해 항상 콧수염과 턱수염은 매끈하게 깎아야 합니다. 샌드페이퍼로 그녀의 고운 얼굴을 문지를 수는 없지 않습니까. 또 혹시라도 입술 주변에 헤르페스 때문에 물집이 생겼다면 첫 키스는 다음 기회로 미루세요.





Posted by docpape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