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비비안 수 결혼,  재력가 이혼남과 극비 결혼했다는데요 

 여배우 비비안 수 결혼 웨딩화보가 공개 되었습니다

비비안 수 결혼 웨딩화보 2살 연하의 싱가포르 사업가 리원펑과 찍은 사진을 공개 했습니다

아래  비비안 수 결혼 보시죠.

비비안 수 결혼 , 지난달 29일 발리에서 극비 결혼식을 올린 비비안수

싱가포르 해운기업 CEO인 2살 연하의 돌싱과 결혼했다고 합니당~

남편은 슬하에 2명의 딸이 있다고 하네요

먼저 공개 한듯한 순백의 웨딩드레스 컷

훠우! 선녀쟈나... 겁내 이쁘네요...ㅠㅠ


`





치파오 입은 모습~




여기서 부턴 컨셉화보 인듯

근데 대만이나 중화권도 한국처럼 결혼하면 화보를 찍나봐여?ㅋㅋㅋ

사진들이 한국 신혼부부 화보랑 다르지 않아 뭔가 신기ㅋㅋㅋㅋ




미키마우스 컨셉

이언니 마흔이 코 앞인데 20살이라 해도 믿을듯... 비주얼 어택 쩌네여










발리 시장에서 찍은 사진인것 같아요~

행복해 보이는 함박웃음

두분다 강냉이 완전 오픈ㅋㅋㅋ




비비안수과 과거에 소녀시대라는 아이돌로 활동했나요?ㅋㅋㅋ

아무튼 그때 같이 활동했던 친구들이라고 하네요~




비비안수 사진 모음, 75년생 외모라니ㅎㄷㄷ..2살 연하 재벌이랑 비밀리에 결혼



















비비안수 언제나 봐도 예쁘네요

비밀리에 2살 연하의 해운회사 대표이사랑 결혼식 올렸다는데

39살..에 이런 외모라니 ㅠㅠ

비비안수 사진보면 좀 이영아 얼굴도 보이는 듯? ㅎㅎ








비비안수 새 신랑도 훈훈하네요

둘다 서른 후반 나이에 초 동안인듯..

그래도 내가 보기엔 비비안수가 아까워 ㅠ.ㅠ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docpaper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