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왕족의 외모 jpg 

부와 명예를 가진 두바이 왕족의 외모 jpg 외모까지 3박자를 독식하는 두바이 왕족...

두바이 왕족의 외모 jpg 보면 재력에 외모까지, 다 가진 집안 이네요  

부러운  두바이 왕족의 외모 jpg 우월한 유전자때문에 빛이 나고,,, 세상 참 불공평합니다!!

아래  두바이 왕족의 외모 jpg 보시죠.

아빠






엄마




후덜덜 황태자










황태자 재산이 23조라고 하더군요..
얘내는 억 단위가 아니라 조 단위군요ㅋㅋㅋㅋ^^;

미친 외모 공주님들






















써도 써도 돈이 남는 두바이의 왕족들~~
외모는 우월한 유전자때문에 빛이 나고,,, 세상 참 불공평합니다!!

두바이의 국왕 및 아랍에미리트 총리, 부통령인 셰이크 무하마드




셰이크 무하마다의 아내인 하야 빈트 후세인 (요르단 공주)

사실 무하마드는 아내가 몇 명 더 있으나 대중들에게 가장 잘 알려진 부인이

바로 하야 빈트 후세인 (두 번째 부인)




두바이 왕세자, 아버지로부터 후계자 자리를 물려받을 셰이크 함단

2008년 셰이카 셰이카 빈트 막툼(아마 다른 왕족 집안 공주)과 약혼했으나

작년 2010년 파경함 (이유는 모름)

전 세계 여성들로부터 숫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두바이 최고의 훈남 ^*^




셰이카 마이타

무하마드의 넷째 딸이자 공주로 1991년 출생했다.

현빈과 한국드라마 그리고 태권도를 매우 사랑하는 두바이의 훈녀 공주 ^*^




사진에서 제일 오른쪽 키 크고 검은 머리 여성이 마이타 공주임 ㅋㅋ

두바이의 리틀 공주들 (이름 모름)

이 외에도 공주들이 더 많으나 대중들과 언론이

알고 있는 리틀 공주들은 얘네 둘 뿐 ㅋㅋㅋ







다들 돈, 재력, 명예만 있는 게 아니라

외모랑 몸매도 다들 ㅎㄷㄷ 함

그리고 인기도 레알 쩔고 ㄷㄷ

정말 저런 우월한 집안을 다 봤나.....헉!!


리틀공주들 쩐다

여자들이 더 이쁜듯

그유전자를나에게 조금만주지않겠나...

헉! 두바이 공주의 미모


인스티즈(instiz) 외국연예

1.첫번째부인 (두바이공주-아들출산)










2.두번째부인(두바이 총리 딸-만수르 딸 출산)










3.만수르 아들




4.만수르 딸








출처 : 다음카페 그리니치님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docpaper

댓글을 달아 주세요